신속하고 편한 아이템

자전거 여행에는 옷을 갈아입기 위한 용도의 스커트와 가벼운 슬리퍼를 가져가십시오. 슬리퍼는 카라비너를 이용하여 배낭에 간단히 부착하여 휴식시간에 쉽게 갈아 신을 수 있습니다. 스커트는 남녀 모두 옷 갈아 입을 곳을 찾을 필요 없이 바이크용 짧은 바지를 빨리 입거나 벗을 수 있게 도와줍니다. 두 아이템은 무게는 아주 가볍지만, 저녁시간 안락함을 주는 기능면에서 뛰어납니다.

2

 

도로위에서 받는 태양으로 부터 보호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 몇 시간만 라이딩을 하여도, 아침에 정성스레 바른 자외선차단제는 빨리 사라질 것입니다. 이를 대비해서 바이저가 달린 사이클링 캡, 밝은 색상의 반다나, 밝은 색상의 장갑 그리고 팔토시 등을 착용하면 자외선 차단효과가 더 높으며 열기도 배출해 줍니다.

27725479182_90d890bc23_k

IMG_7489

 

단열 쿨러 백

단열이 되는 쿨러 백을 가져가 주기적으로 편의점 등에서 얼음을 재충전하십시오. 모든 장거리 여행이 그렇듯이 장거리 바이크 투어에서는 잘 먹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치즈, 버터 그리고 신선한 야채를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IMG_7547

 

장거리 여행 시 편안한 수면 장비

장거리 바이크 투어에서는 잠을 잘 자는 것이 매우 중요한 포인트지만 그렇다고 장비의 무게와 크기가 무시되도 되는 것은 아닙니다. 컴프레션백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 장거리 여행에는 여행중 장비를 마른 상태로 손상 없이 보관하는 것도 중요한 일입니다. 허바투어의 넉넉한 전실에 모든 기어를 외부요인으로부터 안전하게 보관하기에 알맞습니다.

mainslide_03

 

네비사용을 위한 핸드폰 거치대

바이크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지도입니다. 요즘은 지도보다는 핸드폰의 내비게이션을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요, 핸드폰을 바이크에 바로 부착 할 수 있는 핸드폰 방수팩과 거치대는 바이크 여행의 안전성을 높여줍니다.
단순 네비가 아닌 바이크 여행에 최적화된 다양한 어플이 나와있으니, 단거리 여행에서부터 나에게 어떤 어플이 잘 맞는 지 테스트한 후 선택해 장거리 여행시 도움을 받으면 여행을 훨씬 여유롭게 할 수 있는 팁이 될 것입니다.

자, 이게 짐을 꾸려볼까요?

4

IMG_0983

17058501608_1ce87a8748_k

 

 

[글과 이미지 출처 : 써머레스트 본사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