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전날 밤의 느낌을 기억하십니까? 또는 방학식 전날은요? 기대와 흥분으로 가득 찬 기분을? 그렇다면, 지금까지 제작된 것 중 가장 가벼운 패드, 깃털처럼 가벼운 슬리핑 백 시리즈, 초경량 퀼트, 더욱 튼튼한 담요 그리고 가장 고급스러우면서 안락한 매트리스 등 써머레스트의 2019년 신제품들을 미리 살짝 엿보면서 이러한 기분을 다시 느껴보십시오.

 

tr_lifestyle_uberlite_3-1024x768

네오에어 우버라이트 매트리스(NeoAir UberLite Mattress)
제일 중요한 제품 먼저 소개하겠습니다. 이 우버라이트는 아주 가벼운 것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전의 어떠한 제품보다도 더욱 가벼운 단열 패드로 획기적인 제품입니다. 무게가 겨우 8.8온스(249.5g)인 우버라이트는 R-밸류는 2.0을 유지하면서도 네오에어보다도 더 작게 패킹됩니다.

 

barkman-8653

하이페리온 슬리핑 백(Hyperion Sleeping Bags)
최소한의 무게로 고성능의 보온 능력을 발휘하는 하이페리온 슬리핑 백은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같은 등급의 슬리핑 백 중 가장 가벼운 슬리핑 백입니다.

하이페리온20F/-6C와 하이페리온 32F/0C는 고품질 소재와 필수적인 보온력을 결합하여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패킹 효율과 가벼운 구조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900-fill Nikwax Hydrophobic Down(소수성 다운)과 박스 타입 격막 구조로 만들어진, 이들 퀼트는 우리의 더 나은 수면 보장으로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tr_lifestyle_vesper20_1-1024x768

베스퍼 퀼트(Vesper Quilts)
초경량의 무게와 안락함을 위해 베스퍼 퀼트는 산악지방을 이동하는 동안 한기를 막아주고 좀 더 나은 휴식을 제공합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패킹 효율과 가벼운 디자인을 갖춘 설계로, 베스퍼20F/-6C와 베스퍼 32F/0C는, 등산가 및 종주 여행자 그리고 초경량 모험가들에게 최고의 성능을 발휘합니다. 900-fill Nikwax Hydrophobic Down(소수성 다운)과 박스 타입 격막 구조로 만들어진, 이들 퀼트는 우리의 더 나은 수면 보장으로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tr_lifestyle_Ohm_1-1024x768

반직사각형 슬리핑 백(Ohm Semi-Rectangular Sleeping Bag)
아주 가벼운 구조와 몸에 잘 맞는 여유 있는 반직사각형의 형태 그리고 야외에서 다재다능한 완벽한 균형을 갖춘 이 슬리핑 백은 여러분의 다음 오지여행에서 완벽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강력한 900-필 닉스왁스 소수성 다운과 박스형 격막 구조로 제작되어 온화한 날씨에는 퀼트로 사용할 수 있는 옴 슬리핑 백은 3계절용 보온을 보장합니다. 옴 슬리핑 백만의 독창적인 지퍼는 2개의 슬리핑 백이 연결되므로 초경량 2인 캠핑이 가능합니다.

 

tr_lifestyle_airheadlite_2-1024x768

에어 헤드 라이트(Air Head Lite)
슬리핑 패드나 슬리핑 백과 비교했을 때 배게는 뒷전일 수 있지만, 잘 아는 캠퍼들은 배게가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에어 헤드 라이트는 배낭 포켓에 쉽게 들어갈 정도로 작게 압축이 되면서도, 매우 편안함을 보장합니다. 편안함은 개인 취향대로 조정이 되며 패브릭은 촉감이 부드럽습니다.

 

tr_lifestyle_proliteapex_2-1024x768

프로라이트 아펙스(ProLite Apex)
혁신적인 발포 구조를 사용하는 아펙스는 그 어떤 프로라이트보다도 무게는 동일하지만 더 따뜻하며 더 두껍습니다. 고성능 보온력을 제공하는 2인치 매트리스는 4계절 사용이 가능하도록 4.0R-밸류를 자랑합니다. 스타라타코어 (StrataCore) 구조의 독특한 형태를 가진 이 두껍고 따뜻한 매트리스는 오지 여행을 위해 가벼우며 압축 수납이 가능합니다.

 

AlyNicklas_Bend_2018_300dpi-12

몬도 킹 3D 매트리스(Mondo King 3D Mattress)
우리는 편안한 신축성 편물 원단을 추가하여 여러분을 호텔처럼 아늑하고 편안하한 캠핑을 보장합니다. 피부에 닿는 패브릭은 느낌이 부드러우며, 캠핑 커플을 위해 두 개의 매트리스를 나란히 배치시킬 수 있습니다.

 

AlyNicklas_Bend_2018_300dpi-8-1024x683

램블 다운 블랭킷(Ramble Down Blanket).
램블 다운 블랭킷과 함께라면 어느 곳을 가던 집과 같은 안락함을 보장합니다. 매우 아늑한 이 담요는 캠핑에서 2명이 충분히 사용할 수 있으며, 거의 퀸 사이즈의 이불 같은 크기입니다. 닉스왁스 소수성 다운이 꽉 채워진 이 담요는 아침 이슬과 다른 습기의 접근을 막아 깊은 숙면을 보장합니다.

 

AlyNicklas_Bend_2018_300dpi-5-1024x683

아르고 블랭킷과 혼초 판초(Argo Blanket & Honcho Poncho)
캠핑의 안락함을 추구하는 이들 두 가지 제품은 산에서 영감을 받은 프린트와 패턴으로 좀 더 대담해집니다. 아르고 담요는 어디든 휴대할 수 있는 하이테크의 담요로서 자체 스터프 주머니에 패킹이 됩니다. 팬들이 좋아하는 이 혼초 판초는 착용할 수 있는 판초나 캠핑장에서의 아늑한 담요로 두 가지 역할을 합니다. 아르고와 혼초 판초의 합섬 단열재는 캠핑장에서 여러분의 몸을 따뜻하게 지켜주면서 습기를 막아주고 슬리핑 백 안에 깔면 더욱 편안합니다.

 

[글과 이미지 출처 : 써머레스트 본사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