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킹이나 산악 바이크를 하며 자연 속에서 밤을 보낼 때, 별 빛 아래 좀 더 안락하고
멋진 밤을 보낼 수 있도록, 오토 캠핑 수면 시스템의 팁을 준비했습니다.

ima2

1. 편안한 슬리핑 매트의 선택

다시말해, 슬리핑 매트의 중량이나 부피에 대해 크게 고민하지 않아도 됩니다.
써머레스트의 Camp & Comfort 카테고리의 매트들은 두껍고 럭셔리한 푹신함을 제공합니다.

그 중 몬도킹3D (Mondoking 3D) 매트는 카테고리 최상의 제품으로, 10.795센치의 스트라타 코어(StrataCore)기술이 적용된 발포제가 사용되었습니다.고르지 않은 지면의 굴곡도 흡수하여 자택의 침대로 돌아가기 싫을 정도입니다.

과장되지 않은 안락함 정도를 원한다면 럭셔리맵(Luxury Map) 매트를 추천해드립니다. 인체 형태를 따라가는 압력 매핑 기술로 발포재의 밀도를 부위별로 차등화하여 꼭 필요한 위치에 적절한 안락감과 지지력을 제공합니다. 3인치 두께의 자충식 발포체로 채워진 매트로 야영장에서의 밤은 더욱 안락해집니다.

또한 커플을 위해서는 혁신적인 네오에어 캠퍼 듀오(NeoAir Camper Duo)를 추천합니다. 2인용 매트의 가장 커다란 문제는 한 사람이 자세를 바꾸거나 앉을 때, 매트의 압력이 매트를 함께 쓰고 있는 사람에게 영향을 준다는 것입니다.
캠퍼 듀오는 2개의 독립된 공기 챔버로 각사용자에 맞는 지지력과 안락함을 보장합니다.

im3

im4

2. 아늑한 슬리핑 백 그리고 블랑켓의 선택

바닥의 냉기를 차단하는 슬리핑 매트를 선택했다면, 이제 보온을 생각해 볼 차례입니다.
써머레스트의 블랑켓은 슬리핑백과 함께 사용해 보온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슬리핑 백의 보온력을 높여야 하는 상황에서는 아르고(Argo), 스텔라(Stellar) 블랑켓을 추천합니다.
이들은 중요한 온기로 채워진 작은 공간에 추가되는 야간 담요로써 탁월합니다.

합성재로 충전된 아웃도어 블랑켓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부드럽지만 내구성이 좋아 바닥에 깔 수 도 있고, 배게로 사용하거나, 캠프파이어시 무릎덮개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im4

3. 베개의 사용

컴프레서블 필로우(Compressible Pillow)
써머레스트의 발포매트 생산과정에서 남겨지는 발포재를 재활용하여 생산되는 이 아웃도어 용 베개는 아주 작게 패킹이 되지만, 사용시에는 안락하게 부풀어 오릅니다.

프로의 팁 : 너무 오래 패킹되어 제대로 부풀지 않고 작아졌다면, 건조기에서 낮은 온도로
말려줍니다.

By | 8월 6th, 2021|Categories: Article, Thermarest Article|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