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의 바이크패킹 스토브 키트인 이유 4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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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콤팩트함

포켓로켓2스토브는 아주 작은 부피로 대단한 기능을 선사합니다. 머그잔과 같은 크기에 1인분의 뜨거운 음식을 만들거나 커피를 끓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스토브, 113g의 연료카트리지, 포트손잡이, 한개의 보울, 이 모두가 0.75L의 포트 위에 포개져 보관할수 있습니다. 편리하게 패킹이 된 이 키트는 자전거 안장 백에 쉽게 들어가 소중한 공간과 부피를 줄입니다.

바이크패킹에서 부피를 최소화하는 것은 빽빽한 나무숲의 외길을 달리거나, 경사가 심한 산길을 내려갈 때 아주 중요합니다. 다시말해 부피가 작다는 것은 그만큼 안정성을 높인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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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초경량성

부피를 줄이는 것 이외에 포켓로켓2스토브는 무게도 줄였습니다. 무게를 줄인다는 것은 더 먼거리를 더 빨리 달릴 수 있다는 뜻입니다. 게다가, 자전거가 가벼워지면 험준한 지형에서도 위험성을 낮출 수 있습니다.

278g의 포켓로켓2스토브는 스토브, 포트 및 보울을 제공합니다. 보울이 불필요하다면 집에 두고 오세요. 몇 그램의 무게를 줄일 수 있습니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필수품만 골라 무게의 부담을 줄이면 장비의 선택이 쉬워집니다. 경질 알루마니트 재질의 포트는 가벼우면서 내구성이 좋아 바위에 떨어지거나 땅에 떨어져도 문제가 없습니다.

스토브의 무게는 겨우 73g입니다. 알코올 스토브의 무게와 비슷한 포켓로켓2는 연료의 효율이 더 높고 추운 기온에서의 작동 성능이 우수하여 안전성과 신뢰도를 더욱 향상시켰습니다.

3: 신속하게 끓는 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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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정적이고 빠릅니다. 3분 30초의 끓는 시간과 빠른속도의 조리로 캠핑장에서의 긴 하루끝에 뜨거운 음식을 신속히 만들어, 만족스런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4: 다기능성

포켓로켓스토브는 초경량의 성능으로 신속하게 운행하는 많은 사람들과 격한 신체활동을 하는 미니멀리스트 여행자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아왔습니다. 야영에서 장비의 다기능성은 중요합니다. 이것이 조리와 먹고 마시는 그릇 두 가지 기능을 하는 포트를 만들어 낸 이유입니다. 포트뚜껑은 라면의 물을 거를 수 있으며, 손잡이는 단열기능으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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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라갈 높이나 페달을 밟아야 할 거리에 상관없이 필요한 칼로리를 섭취하는 것은 성공적인 바이크패킹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포켓로켓 2미니스토브 키트는 이러한 탐험가들을 위해 대서사시의 여행을 신속히 운행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바이크 패킹을 위한 두 가지 레시피

이 레시피는 2인분 기준입니다. 양을 반으로 줄이고 솔로 포트를 사용해 1인분을 만들거나, 트레일미니듀오팟(Trail Mini Duo Pot)을 사용하여 2인분도 만들 수 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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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구운 아몬드와 홍고추를 이용한 레드 커리 렌틸콩 (CURRIED RED LENTILS WITH TOASTED ALMONDS AND RED PEPPER)

빨간렌틸콩(Red lentils)은 영양분이 많으며 아주 빨리 조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바이크 여행에서 가장 선호하는 것중하나입니다. 물이 끓으면 빨간렌틸콩을 집어넣으세요. 모양은 유지하면서 아삭아삭한 식감을 유지합니다. 바로 끓이기만 하면 되는 레시피를 원하신다면 홍고추를 잘라 나머지 재료와 함께 콩에 넣으세요.

재료:

- 구운 아몬드 1/2 컵

- 빨간렌틸콩 1 컵

- 다진 마늘 2 쪽

- 작은 홍고추 1 개

- 홍고추 가루

- 올리브 오일

- 소금과 후추가루

소스:

- 홍화유 2 테이블스푼

- 큐민 가루 1 티스푼

- 커리 가루 1/2 티스푼

- 칠리 가루 1/2 티스푼

집에서 준비할 것:

소스를 만들어 밀봉할 수 있는 병에 담습니다. 구운 아몬드가 없다면 생 아몬드를 까맣게 될때까지 볶아주세요. 볶은 아몬드를 빻아 밀봉된 백이나 그릇에 담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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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영장에서 할일:

홍고추를 그릇에 옮기고 포트에 물을 2컵을 붓고 렌틸콩을 넣은 후, 스토브를 이용해 끓입니다. 물이 끓으면, 스토브에서 꺼내 뚜껑을 덮은 채로 5분간 둡니다. 빻은 아몬드, 마늘, 홍고추 그리고 소스를 추가합니다. 모두 섞은 뒤 취향에 따라 홍고추 가루를 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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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헤이즐넛을 넣은 버섯과 블루 치즈 쿠스쿠스 (MUSHROOM AND BLUE CHEESE COUSCOUS WITH HAZELNUTS)

말린 버섯은 가벼우면서 캠핑 음식에 많은 풍미를 더합니다 말린 버섯을 물로 불린 후, 올리브 기름을 플라스틱 팩에 가져가 소금,후추와 함께 뿌려보세요.

재료:

- 구운 헤이즐넛 다진것 1/2 컵

- 쿠스쿠스 1 컵

- 물 2 컵

- 말린 버섯 14g

- 다진 마늘 2 쪽

- 적당한 크기의 블루치즈

- 올리브 오일

- 소금과 후추

집에서 준비할 것:

구운 헤이즐넛이 없다면 생헤이즐넛을 냄비에 넣고 까맣게 될 때까지 볶습니다.
그 후 거칠게 주셔서 밀봉이 되는 백이나 그릇에 담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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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영장에서 할일:

시간이 넉넉할 때: 손으로 버섯을 잘게 부수고, 포트에 물과 함께 부운 후 뚜껑을 닫고 15-20분간 물에 불려줍니다. 조리할 준비가 되면 물을 끓이고 스토브에 쿠스쿠스를 붓습니다. 뚜껑을 닫고 5분간 익힌뒤 다시 뚜껑을 열고 포크로 쿠스쿠스를 저어주세요. 블루치즈를 잘게 썰어 구운 헤이즐넛 그리고 다진 마늘과 함께 넣습니다. 올리브 오일이 있다면 살짝 가미해주세요.

시간이 없을 때: 손으로 버섯을 잘게 부수고, 물과 함께 포트에 넣습니다. 5분간 끓인뒤 스토브에 쿠스쿠스를 붓습니다. 뚜껑을 닫고 5분간 끓여주세요. 5분 뒤 쿠스쿠스를 저어준뒤 블루치즈를 작게 썰어 구운 헤이즐넛 그리고 다진 마늘과 함께 넣습니다. 올리브 오일이 있다면 살짝 가미해주세요.